본문 바로가기

아산 옛날돌집장어 솔직 후기

by 귀엽소 2021. 9. 5.
반응형

아산 인주 옛날돌집장어

 

 

안녕하세요. 저는 천안에 살아요. 최근에 티비에서 장어를 봤더니 장어가 먹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아빠가 아산 인주가 장어가 유명하니까 한 번 가 보자 했어요. 원래는 꽃동네원조장어집 네비 치고 갔는데 여기에는 차가 한 대 밖에 없고 길 가던 중 옛날돌집장어 가게에 차가 많아서 그래도 차 많은 곳이 맛있겠지 하고 들어갔답니다. 

 

옛날돌집장어 전문점 메뉴판

 

근데 들어갔는데 먹고 있는 사람들 표정이 뭐랄까 다들 생기를 잃은 장어 표정이에요. 딱 보고 아 뭔가 쎄하다했는데... 그래도 이왕에 온 거 자리에 앉아서 양념구이로 주문했습니다. 장어 비싸긴 하네요. 양념구이 9만원, 소금구이 9만원 입니다. 

 

근데 이 집은 열 체크도 안 하고 명단 적는 것도 없어요. 숯불 쓰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 해 놔서 그런 걸까요? 좀 어리둥절 했어요. 맨 처음에 식전에 먹는 죽을 주더라고요. 세상에 놀라웠어요. 식전 죽을 이렇게 만든다고?!? 니 맛도 내 맛도 없는 죽 스킬을 시전하시더라고요. 입맛을 돋궈줘야 하는데 입맛을 죽였어요. 그래서 죽인가봐요. 처음 시작부터 이러면 당연히 밑반찬들은 별로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제 예상은 맞았어요! 허허허! 반찬들이 영혼을 잃은 맛이에요. 조리사분이 해리포터에 디멘터 이신가 봐요. 

 

 

옛날돌집장어 양념구이

 

장어 3마리가 나옵니다. 이쁘게 잘라주셨어요. 장어는 먹을만 했어요. 돈 아까운데 다 먹어야죠 암. 

 

장어 한 점

 

옛날돌집장어 재방문의사 0입니다. 저한테는 맛집이 아니에요. 물론 사람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여러가지 의견이 있으니까요~ 암튼 그렇다고요~ 

 

그리고 팁을 드리자면 맛집 찾아보실 때는 네이버 블로그보다는 구글 리뷰 최근꺼 적혀져 있는 거 보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