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가 차가운 사람들이 입으면 좋은 팬티

by 귀엽소 2021. 5. 10.
반응형

배가 차가운 사람들이 입으면 좋은 팬티

 

배가 차가워서 자주 배가 아프고 설사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도 배가 차서 10년 넘게 고생하고 있습니다. 수족 냉증도 있고 배도 차가워서 체질적으로 몸이 차가운 분들은 어쩔 수 없이 관리를 하셔야 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암튼 배가 차신 분들은 배를 따뜻하게 해 주는 것이 좋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텐데요.

 

많은 분들이 복대를 추천을 많이 해 주시지만 솔직히 옷을 입었을 때 거슬리고, 여름에는 너무 덥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은 임산부들이 입는 팬티입니다. 일반적인 팬티는 배까지 덮어주는 팬티가 아니지만, 임산부들은 배를 따뜻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배까지 오는 팬티가 있습니다. 저처럼 배가 차가우신 분들은 팬티를 전부 다 임산부 팬티로 바꾸세요! 효과가 좋습니다. 배가 덜 차가워요. 

 

 

 

일반팬티와-임산부팬티-비교
일반팬티, 임산부 팬티

 

팬티 소재이고 팬티 두께이기 때문에 과하지 않습니다. 여름에도 덥지 않고요. 팬티 한 장 차이가 굉장히 큽니다. 배가 차가우신 분들은 배 앞부분만 따뜻하게 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배는 뒤에까지 빙 둘러서 다 따뜻해야 하거든요. 장이 앞 부분에만 쏠려있지는 않잖아요. 전체적으로 따뜻해야 해요.   

 

저는 프레벨라 임산부 면 스판 팬티가 가장 좋았습니다. 제일 무난한 팬티에요. 엉덩이가 커서 그런지 어떤 다른 제품은 엉덩이가 삐져 나오더라고요. 가로로 좁은 팬티였나봅니다. 인터넷에 임산부 팬티, 임부팬티 치시면 여러 가지 디자인들이 있으니 찾아보셔요. 

 

이제는 일반 팬티 절대 안 입습니다. 배가 차가워서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임산부 팬티 쓰셔요. 써보고 좋아서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그리고 겨울에는 임산부 팬티 만으로는 추위를 막을 수 없어서 임산부 레깅스가 좋아요. 배까지 덮는 레깅스요.

 

자녀 분이 배가 차가워서 여름에 설사 자주하시면 부모님이 팬티부터 신경 써 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성인이 되어서 이걸 알아서 고생을 참 많이 했네요. 임신도 안 했으니 임산부 팬티가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거든요. 우연히 알게 되어서 애용중 입니다. 저는 배가 따뜻해지니 생리통도 덜하고 냉도 줄었어요. 무엇보다 설사 횟수가 쓰기 전보다 줄었어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