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버그로 펫밀크 눈과 관절 후기.

by 귀엽소 2023. 9. 25.
반응형


우리집 애기 단모치와와 관절 건강을 위해 펫밀크 주문했어요. 치와와가 작게 작게 개량하다보니 관절이 약하대요. 물론 지금은 1살이라 근육이 빵빵 관절 문제도 없지만 미리 준비하려고요.

요 놈이 이 펫밀크 너무 좋아해요. 바로 돌진합니다. ^^ 사실 냄새가 크로와상 빵 냄새 나서 저도 먹고싶어요.  진짜 맛있는 냄새나요. 달달구리♥

에버그로 펫밀크 눈&관절 치와와 급여 후기입니다.
사람 우유 주시면 배가 아야해요. 강아지 전용으로 안전하게 먹여야해요.
우리집 치와와는 입맛이 까다로워서 간식도 골라 먹는 데 에버그로 펫밀크 제품은 기호성이 아주 뛰어나서 좋네요!  


펫밀크 권장량 체중 5kg미만은 50~80ml 정도 주시면 됩니다.
많이주면 똥이 지리지리 하더라구요. 초소형견일 경우 한꺼번에 많이 주지 마시고 조금만 주셔요.



후루룩 찹찹 후루룩 찹찹 맛있는 우유♥



누나 더 줘 모질라 히히 맛있어 ♥
ㅋㅋㅋㅋ


혀 좀 보소 ㅋㅋㅋㅋㅋ
뱀인데요 아주
입가에 묻은 우유 싹 싹 핥아먹습니다 ㅎㅎ


누나가 냉장고에 내 우유를 넣었어...!! 타코는 이 일을 기억할 것입니다.

펫밀크는 개봉 전에는 상온보관이 가능한데 개봉 하고 나서는 냉장고에 보관하셔야하구 빨리 먹여야해요.

냉장보관하셨다가 강아지에게 급여하실때에는 설사할수도 있으니까 상온에서 좀 덜 차갑게 주면 좋아요. 특히 아직 어린 강아지나 노령견은 신경써주자구요.


지금 우리 집 개는 제 옆에 와서는 트름 거하게 하네요. 숨도 안 쉬고 먹더니 ㅋㅋ 쥐방울 만한게 트름 소리가 알찹니다 ㅋㅋ 먹고 건강하면 돼 똥싸는 기계야.

반응형

댓글